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고객센터 이용안내

010.6877.4244

휴대전화 010-6877-4244

팩스 02-3394-8334

평일 오전 10:00 ~ 오후 5:30 / 점심시간 : 12:30 ~ 13:30

토 / 일 / 법정공휴일 휴무

Q.
1.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월~금: 오전 10:00 ~ 오후 5: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영업일에 전화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2.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2.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주문수량과 지역에 관계없이 배송비는 주문하신 제품에 따라 차등 부과되며, 제품 사이즈 크거나, 중량이 20kg 이상인 경우 화물 택배로 발송됩니다. 

    *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도서산간 지역 배송료는 별도입니다.


Q.
3.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당일 오후 2시 이전 입금 확인된 주문 분에 한해서 금일 배송처리가 됩니다. 배송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1~2일이 소요됩니다.

     

    단, 재단 제품은 제품의 후가공으로 인해 1~2일 정도 발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배송진행상황은 로그인 후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해당 택배사로 이동하며 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현재 배송진행상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결제하신 후 3일 내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3일 이상 지연이 되는 경우 고객센터(010-6877-4244)로 전화 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상근무일 기준)

    단, 일시 품절 및 기타사유(명절 연휴, 자연재해, 택배사 사정 등)로 인하여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4. 주문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주문 후 주문 내역은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 [My Page >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5.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주문 후 절차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주문확인 > 입금확인 > 배송준비 > 배송완료]

    위 절차 중 배송 준비 단계까지는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는 인터넷 상으로는 안 되며 고객센터를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고객센터(010-6877-4244)에 주문번호와 주문자 성함을 알려주시면 주문처리 절차에 따라 취소여부를 알려드립니다.


Q.
6. 제품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배송지 변경은 전화(010-6877-4244)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일 오후 2시에 제품 발송을 시작하므로 그 전에 요청하셔야 하며,

    택배사로 주문제품이 전달된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Q.
7. 카드 결제 중 오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A.

    결제 중 오류가 발생할 시 결제 창 하단의 [고객지원]에서 안내 하는 대로, 인터넷 보안 설정을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시에는 전화(010-6877-4244)로 문의하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갤러리 + MORE

SEARCH
검색
  • 고객센터

    010.6877.4244

    휴대전화 010-6877-4244

    팩스 02-3394-8334

    평일 오전 10:00 ~ 오후 5:30 / 점심시간 : 12:30 ~ 13:30

    토 / 일 / 법정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기업 015-078624-04-040

    예금주 : 주식회사 제이에스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