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7
1.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월~금: 오전 10:00 ~ 오후 5: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 일, 공휴일: 휴무

    영업일에 전화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6
2.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

    2.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주문수량과 지역에 관계없이 배송비는 주문하신 제품에 따라 차등 부과되며, 제품 사이즈 크거나, 중량이 20kg 이상인 경우 화물 택배로 발송됩니다. 

    *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도서산간 지역 배송료는 별도입니다.


5
3.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

    당일 오후 2시 이전 입금 확인된 주문 분에 한해서 금일 배송처리가 됩니다. 배송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1~2일이 소요됩니다.

     

    단, 재단 제품은 제품의 후가공으로 인해 1~2일 정도 발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배송진행상황은 로그인 후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해당 택배사로 이동하며 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현재 배송진행상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결제하신 후 3일 내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3일 이상 지연이 되는 경우 고객센터(010-6877-4244)로 전화 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상근무일 기준)

    단, 일시 품절 및 기타사유(명절 연휴, 자연재해, 택배사 사정 등)로 인하여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4
4. 주문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

    주문 후 주문 내역은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 [My Page >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5.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주문 후 절차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주문확인 > 입금확인 > 배송준비 > 배송완료]

    위 절차 중 배송 준비 단계까지는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는 인터넷 상으로는 안 되며 고객센터를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고객센터(010-6877-4244)에 주문번호와 주문자 성함을 알려주시면 주문처리 절차에 따라 취소여부를 알려드립니다.


2
6. 제품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배송지 변경은 전화(010-6877-4244)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일 오후 2시에 제품 발송을 시작하므로 그 전에 요청하셔야 하며,

    택배사로 주문제품이 전달된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1
7. 카드 결제 중 오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A :

    결제 중 오류가 발생할 시 결제 창 하단의 [고객지원]에서 안내 하는 대로, 인터넷 보안 설정을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시에는 전화(010-6877-4244)로 문의하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SEARCH
검색
  • 고객센터

    010.6877.4244

    휴대전화 010-6877-4244

    팩스 02-3394-8334

    평일 오전 10:00 ~ 오후 5:30 / 점심시간 : 12:30 ~ 13:30

    토 / 일 / 법정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기업 015-078624-04-040

    예금주 : 주식회사 제이에스몰